성경적 선교, 하나님의 선교

ALL TO ALL

컴미션에서 진행하는 선교 교육 프로그램

컴미션 GO SCHOOL

Come Mission Go School

선교현장에서 제자 세움의 실제적인 열매를 맺어 온 ‘돌파구 전략 훈련’으로 8주간의 과정을 통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성경기반 훈련입니다. 선교, 개척 , 제자 양육, 재생산, 좋은 리더와 같은 키워드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수료 이후 선교현장 체험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선교, 개척, 제자 양육, 재생산, 좋은 리더

[한국]
일시: 2023년 8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대상: 평신도 헌신자, 선교 관심자, 셀리더, 목회자, 신학생
등록마감: 2023년 8월 15일

컴 선교학교 CMS

Come Mission School

CMS는 컴미션의 5대 정신을 배우고 선교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심화 과정입니다. 매주 각 분야의 전문 강사들로부터 실제적인 선교 현장 이야기를 듣고 강의 후에는 수강생들이 소그룹으로 모여 선교에 대한 비전을 나누며, 이어지는 비전트립을 통해 선교 현장을 체험합니다.

시대의 부르심, 전방 개척 선교, M2414, 팀 사역의 성경적 원칙, Calling, 선교 현장의 이해, 난민 선교, 선교 현장 중보, 예수님의 성육신 선교

[한국] 매년 하반기 8주간 온라인으로 진행 (주 1회) – 신청하기
[미국] 교회 요청에 따라 진행
[호주] 교회 요청에 따라 진행

다니엘 선교학교 DSM

Daniel School of Ministry

8주간 선교일반과 단기선교사(1년 이상) 파송을 위한 선교 훈련 프로그램으로 단기 선교사 및 장기 선교사 지원자들이 선교지에서 가져야 할 기초적인 영성과 선교에 대한 이해를 훈련합니다.

다니엘세대, 무릎 선교, 사도적 교회개척자, 일터 사도

[한국] 교회 요청에 따라 진행
[호주] 매년 12-1월 8주간 진행

미디어 선교 아카데미

Media Mission Academy (미선아)

미디어 선교 아카데미(이하, 미선아)는 미디어를 활용한 선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선교적 관점으로 본 미디어에 집중하여 진행되는 4주짜리 인텐시브 과정으로 각 강의는 이론 1시간, 실기 2시간으로 구성되어 기술적인 요소와 창의적인 사고의 밸런스를 맞추게 됩니다.

미디어 선교 개론, 미디어 정체성, 분별력, 미디어 리터러시, 성령의 영감, 기획, 편집, 촬영, 배급, 카드뉴스

교회 요청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