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stries

사역과 훈련

컴미션에서 진행하는 사역과 훈련 프로그램

Knee Prayer

무릎 선교

골방에서 열방을 품고 무릎으로 기도하는 선교

선교는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모든 사람이 선교지에 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무릎 선교사는 미전도 종족을 품고 그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기 위해 기도하는 기도 선교사입니다. 컴미션은 무릎 선교 사역을 통해 전문적인 기도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여 보다 더 구체적이며 전략적인 기도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기도 모임을 통해 선교사와 선교지를 함께 품고 나아갑니다.

[한국]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선교자 예배)
[미국] 매월 첫째주 월요일 저녁 7시
[호주] 매월 첫째주 월요일 저녁 7시

Education

선교 교육

선교는 우리 모두의 사명입니다

선교는 하나님의 절대적인 사랑의 표현입니다. 예수님이 선교를 위해 태어나셨고, 제자들도 선교를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바울도 선교를 위해 부름 받았습니다. 우리들도 선교를 위해 부름 받았습니다. 우리를 위해, 바울을 위해 선교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선교를 위해 바울이 존재했었고, 우리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컴미션에서는 다양한 선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선교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고 성경적 선교를 가르쳐 우리 모두가 선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합니다.

AMS: 매년 상반기(한국), 교회 방문 강의(한국, 미국, 캐나다)
CMS: 매년 하반기(한국), 교회 방문 강의 (한국, 미국)
DSM: 매년 12-1월(호주)
미디어선교아카데미: 온라인

Training

공동체 훈련

Doing이 아닌 Being을 통해 이루는 하나님 나라

우리는 선교 완성이라는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입니다. 컴미션은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꿈자리를 위해 공동체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 내가 아닌 우리가 이루어가는 하나님의 나라를 제시합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 속에서 이뤄지는 노동 공동체인 킹 살렘 농장 훈련원과 1년의 시간을 하나님께 드리는 Wave 청년 공동체 그리고 3주 동안 동고동락하며 복음의 화살로 훈련되어지는 Arrow Movement를 통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됩니다.

[미국] 킹 살렘 농장 훈련원 (노동 공동체)
[프랑스] Wave 청년 공동체 (Gap Year)
[제3세계] Arrow Movement (차세대 선교 리더)

Conference

선교 집회와 모임

모두가 창의적인 방법으로 모든 민족에게

우리의 모임은 흩어지기 위함입니다. 컴미션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다양한 선교 집회와 모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선교에 도전을 받고 나아가 선교 완성을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