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hing Unreached

미전도 종족
선교 공동체

선교사가 없는 곳
교회가 세워지지 않은 땅
복음을 듣지 못한 종족을 향해

Thy Kingdom COME
COME, Lord Jesus
The End Will COME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컴미션은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전해지면 주님이 다시 오신다는 마태복음 24장 14절의 말씀을 붙잡고 2000년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탄생하였습니다. 이후 한국, 호주, 프랑스 그리고 캐나다에 지역 본부가 세워졌고 현재 29개국에서 111명의 선교사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컴미션의 이름은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속히 임하기를 바라는 컴미션의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컴미션은 미전도 종족 선교 공동체로서 선교사가 없고,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땅을 향해 모든 민족을 품고 나아갑니다.

Vision

우리는 가고 주님은 오신다
M2414 Movement

Mission

우리는 가서,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하고, 제자를 삼아 현지인 선교 무브먼트를 일으켜 선교를 완수한다.

5대 선교 정신

5 Core Values

M2414 개척 선교

미전도 종족을 품는 최전방 개척 선교

믿음 선교

오직 주님만 신뢰하는 믿음 선교

팀 선교

연합과 동역으로 함께 가는 팀 선교

성육신 선교

예수님을 닮은 성육신 선교

현지인 중심 선교

건물이 아닌 제자를 세우는 현지인 리더십 선교

선교 운동

M2414 선교운동

M2414 Movement

M2414는 마태복음의 영어 표기인 Matthew의 앞글자 ‘M’과 24장 14절을 의미하는 ‘2414’가 합쳐져 만들어졌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는 마태복음 24장 14절 말씀에 근거하여 우리의 최상의 소원인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해 모든 민족에게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선교 운동입니다.

선교적 종말

Missional End Time

세상에는 다양한 종말론이 존재합니다. 기계적 종말론, 시한부 종말론, 상황적 종말론… 하지만 성경이 말하는 유일한 종말은 선교적 종말입니다. 마태복음 24장 14절 말씀대로 예수님이 다시 오실 수 있는 유일한 조건은 모든 민족에게 복음이 전해지는 것, 선교입니다. 선교 없이는 예수님이 다시 오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컴미션은 선교적 종말에 모든 전략을 집중하여 나아갑니다.

선교 전략

Mission ALL to ALL

모든 세대와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창의적인 다양한 방법으로 모든 민족에게 나아가는 선교 전략입니다. 선교 현장으로 파송되어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전통적인 선교사뿐만 아니라 기도로 골방에서 미전도 종족을 품고 기도하는 무릎 선교사를 양성하며, 우리 곁으로 다가온 미전도 종족을 향한 이주민 사역과 선교의 유업을 이을 다음 세대들을 키우는 청소년 사역,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미전도 종족 선교를 알리는 미디어 선교 등 미전도 종족에게 나아가기 위한 성경적이며 창의적인 선교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Mission Planting

선교 현장에서의 영혼 구원과 교회 개척에 머물지 않고, 현지인들과 현지 교회들이 선교의 주체가 되도록 선교 DNA를 이식/재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ission Revival

현지 교회의 부흥을 넘어 선교 부흥이 일어나 선교지가 선교기지가 되는 것을 바라봅니다.

Mission Completion

선교를 시작하는 것에 집중하기보다 선교를 끝내는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선교사 사역의 최종적 열매는 현지인 선교사를 키워 선교사역을 이양하는 것입니다.

컴미션의 본부와 선교 현장